Home ::
성경 질문과 답변

마태복음 | Re: 성경적으로 윤회가 있다고 볼 수 있나요?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no_profile 남궁현우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21-04-12 19:53 조회4,393회 댓글0건

본문

기독교는 윤회사상을 믿지않습니다.
말씀하신 마태복음 17장의 '엘리야' 라는 표현은 말라기 4:5의 성취로 보아야합니다.
그리고 성경 마태복음 자체에서 엘리야라고 지칭되었던 사람이 세례 요한이라고 계시하고 있습니다.
그러므로 윤회사상으로 해석할 것이 아니라 그림자와 실체로서 예언의 성취로 보아야합니다. 샬롬.
마태복음 17:13 그제서야 제자들이 예수께서 말씀하신 것이 세례 요한인 줄을 깨달으니라.

 >
 >
 > 예수님은 '세례요한(마17:11-13)'이 '엘리야'다. 라고 하셨습니다. 그럼 아브라함 때도 은현 중에 천사를 대접하여 복을 얻었다고도 하고, 그럼 그 천사는 사람의 형상이라고 보는게 현명한 대답이 아닐런지요? 소돔과 고모라 멸망전에도 천사를 내어 달라고 하는 성경 구절도 있고, 요한계시록에 두 증인이 나와서 천국 복음을 전파한다는 것도 결국 태어나기 전에 기억을 간직한 체 하나님이 전해주신 사명을 가지고 태어났다고 본다면, 윤회를 언급한다고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.
> 마태복음 십칠장을 묵상하는 가운데 깨달아 진건데 청년들끼리 이 성경 구절을 언급하니 다들 이 말씀에 대해 어떻게 성경을 해석하는게 올바른 해석이라고 보는 게 맞는 건지 궁금하다고 합니다.
 >
 >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Total 11건 / 1 페이지
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
답변글 에스더 Re: "발버둥"이라는 단어 사용이 신앙인에게 적절한가요?
답변글 마태복음 Re: 성경적으로 윤회가 있다고 볼 수 있나요?
답변글 로마서 Re: 그리스도를 닮아가는 성도의 옳은 행실입니다.
답변글 로마서 Re: Re: Re: 네, 성도의 옳은 행실이 깨끗한 두루마기니까요.
답변글 요한복음 Re: 세 위격 한실체 임을 기억하시면 도움이 됩니다.
답변글 창세기 Re: 멜기세덱을 누구라고 설명하면 좋을까요?
답변글 요한복음 Re: 삼위일체 하나님께서 십자가 상에 교제의 단절을 겪으셨습니다.
답변글 욥기 Re: 충분히 추론할 수 있습니다.
답변글 골로새서 Re: 그리스도인이 세상학문을 대하는 자세에 대하여
답변글 웨스트민스터 Re: 신자, 불신자, 신자이나 구원의 확신에 도달하지 못한 자의 율법 준수에 관한 답변입니다.
게시물 검색